..ㅎ 여러분 제가 드디어 삼년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왔어요오 ...

넘 설렛지모에요...

인터파크투어로 에어텔로 예약했는데 가격대비 너무 괜찮았던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 호텔 후기 ..

저는 금토일월 묵었고 월요일은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4시ㅇ ㅔ 체크아웃을 했어요!

밤비행기로 와서 새벽에 체크인을 했습니당..

생각보다 더 큰 호텔이었고 5성급이더군요? 후기가 많이 없어서 기대를 안했는데...갠춘..

프레드가 친절하게 체크인을 도와줬스비다.. 카톡아이디를 받아서 호이안갈때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

로비가 넓고 쾌적

저는 1823호로 배정을 받았어요 친구랑 함께하는 여행이었는데 트윈베드라 더 편하게 잘수있었습니당!

방은 그렇게 큰편은 아니었지만 둘이 쓰기엔 적당했서요

야경이 좋더군요?

한강뷰.. ㅎ

이런 테라스까지 있어서 수영하고 수영복도 말리고 여기서 컵라면도 먹고

유용하게 썼던 공간이었어요 ㅎㅎ

새벽 2시경에 시킨 룸서비스...

ㅋㅋㅋ첫날이라 들떠서 체력이 좋았어요 햄버거랑 타이거맥주 2개 주문해서 먹었어용

햄버거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어요오. 맥주는 머리가 띵할정도로 시원해야하는데... 그냥 미지근... 이때 알아챘어야하는데... 다낭 대체적으로 음료들이 미지근해요ㅠㅠ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본 한강뷰 ㅎ네네...그렇고요

조식은 4층으로 내려가서 먹으면되고 수영장도 4층!

4층만 간다고 보면 돼요 스파나 키즈클럽 짐도 있는데 거긴 제가 이용을 안해서 모르겠네요..

조식 그냥 무난무난 과일들이 별로 안달아요...

한국인들이 많이 묵는 호텔인듯한게 조식에 김밥도 있고 김치도 있었어요 저는 먹지않았습니다..

쌀국수를 조리해서 주는데 이게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그나마!

매일먹었습니당

그냥 조식국룰 베이컨 계란후라이.. 아 빵은 미니크로아상이 젤로 맛있어요 ㅎㅎ 조식은 기대없이 오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조식먹고 바로 올라가서 수영복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바로 갔습니다 역시 4층에 있어요

조식먹으러갈때 수영복입고 가도 될것같네여 ㅋㅋ귀찮으니까요

날씨도 좋고 넓고 인피니티풀이라 더더 좋았어요 ㅋㅋㅋ

매일 아침마다 수영했습니당

생각보다 수심이 깊은데 아기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수영을 잘하더라구요 제키가 160정도인데 목까지 오니까 수영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타월은 빌려주는데 구명조끼나 수영물품들은 챙겨가셔야합니다

튜브가져왔는데 직원에게 말하면 공기도 넣어주고 굿굿

막 리조트급으로 좋고 그런건 아니지만 가격대비 너무 괜찮은 호텔이었어요 ㅎㅎ

'해외여행 > 다낭[220708~2207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711,12 다낭 3일차  (3) 2022.07.18
다낭공항 신속항원검사 후기  (3) 2022.07.18
220710 다낭 2일차- 호이안 올드타운  (6) 2022.07.15
220708,09 다낭1일차  (1) 2022.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