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낭 마지막날 ♡ 

아직 일주일도 안됐는데.. 쓰면서 보니까 다시 가고싶어요 ㅠㅠㅠ

마지막날도 여김없이 조식먹고 수영을 했어요 ...

이날아침에는 날씨가 흐려서 추웠는데 금새 해나오고 맑아져서 럭키 했습니당..

마지막날도 역시나 무계획이라 여유롭게 선베드에서 잠도 자고... 

칵테일도 시켜서 먹었는데 ㅋㅋㅋ맛있었어요 왠일...

수영장에서 노닥거리다가 방으로 돌아와서 테라스로 가서 망고랑 미리 사간 육개장사발면을 먹었어요 ㅋㅋㅋ

젓가락이 부족해서 반쪼개서 먹었는데... 쉽지않았어요..

한강보면서 수영하고 먹는 라면 초ㅣ고..

망고는 마트에 가셔서 짤라진걸 사도록 하세여.. 조금 비싸긴해도 어차피 호갱당할거라면... 편하게라도 먹는게 좋을듯요./.

이제 좀 쉬다가 레이트체크아웃이라 밖에 나가보기로했어요 찐한 아메리카노도 먹고싶고.. 일단 스타벅스로 가기로 했습니당 근데 이렇게 날씨가 좋은거에요... 여행 국룰이죠 집가는날 날씨좋기 ㅋㅋㅋ 무슨 하와이같고 그랬어요 (하와이안가봄) 

크 그림같죵

첫날 곰인형도 샀던 힐튼호텔 옆에 있는 스타벅스 !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란데로 먹었어요 친구이름이 웃기게 나와서 ㅋㅋㅋㅋ찍어봤습니다 미스호아민.. 보고있나..?

여기서 쾌변도 하구 쉬다가 마사지 예약도 했습니당 다낭 마사지로 검색하니까 옛날거밖에 없어서 그냥 유명한 한국인들 많이 가는곳으로 예약했어요 

투란스파앤네일 카카오톡아이디 tourane 

한국인사장님이 계시고 한국말로 카톡예약도 가능합니다 픽업도 되구요 ! 

안녕하세요~~~ 하면서 차를 타고 투란스파로 갑니다 한시장에 있어서 사실 걸어가도 되는 거리였어요 몰랐어요,..ㅋ

한국아니고.. 다낭입니다..

들어가자마자 김희연씨~ 이러길래 네네?? 한국인줄... 당황햇짜나요?

여기서도 남은돈계산... 할거없으면 돈계산만 했어요 왜냐면 어려워요... 단위가 왜케많은거죠...

이렇게 차하고 생강절인과자랑 수박도 주는데 인생수박이에요..존맛...ㅋㅋㅋ

친구가 키우는 귀여운 꼬꼬 사진도 한번 봐썽요.... 딴소리가 많아지네요 ..

저는 투란마사지 60분 , 친구는 발마사지 60분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랬어요 ㅋㅋ90분 할걸요 후회 ㅋㅋ 친구는 별로였대요 마사지사 바이 마사지사 인듯??

다받고 나와서 처음으로 신호등을 봐서 찍어봤어요 초록불에 건너는줄알았는데 그냥 빨간불이 꺼지면 건너는거였어요 ㅋ

배가고파서 이른저녁을 먹으러 맛집이라는 해피브레드로 갔습니당

반미맛집이래요 

반미 드디어 먹어보네용 역시나 한국인만 있었어요 ㅋ

서브웨이 시스템이에요 

망고주스 두개 시켰는데 또 그냥그랬어요 나쁘지않은정도... 

반미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본이엇나? 베스트로 되어있는 매콤하고 마싯엇어요 

친구는 반개만 먹고 저는 한개반을 먹었습니다.. 마지막날되니까 식욕이 돋더라구요... 친구가 싫어했어요 ㅎㅎ 

다먹고 한강을 좀 걸으면서 보니 해가 지고있네요... 새벽비행기라 아직도 시간이 많이 남ㅇㅏ써요..

할게없어요...돈도없구...

콩카페로 갔어요.. 저는 밀크티시키고 친구는 초코음료시켜서 펄을추가했는데 

공차펄이랑 똑같아요 ㅋㅋㅋㅋ그냥 시원하니까.. 죽치고 앉아있었어요

호텔로비에서 시간떼우다가 한국행뱅기를 타러 공항으로 갑니다.. 마지막날이라 역시.. 한게없어요 

다낭공항에서  PCR도 받구요 신속항원검사인가... 음성확인서 들고 뱅기타고 돌아왔습니다~~

다낭여행기 끝~~~~~ 

아무래도 마지막날이라 영혼이 없고.. 퇴근시켜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