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대하철이죠?? 일산에 유우명한 대하구이식당에 다녀왔습니당-^0^

주말엔 사람이 엄청 많아서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어요~

주차관리를 해주시는분이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도 수월했어요.

근데 이런 음식에 술이 빠질수없으니 택시를 추천합니다 흐흐

제가 갔을때는 1키로에 6만원정도 였어요

소금구이랑 맥주주문 전어도 맛있어보였는데...... 가을전어먹으러 가볼게요..?

준우식당은 야외좌석은 이렇게 논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내부에 자리도 많았는데 다들 야외에서 먹고싶어서 기다리더라구요 저는 운좋게 바로 앉았어요 !

이렇게 새우가 나오면 파파팍 튀기니까 손으로 잡고있어야해요 

금방 노랗게 변한 새우 ㅠㅠㅠ침나오네용

이렇게 다 구워지면 직원분이 오셔서 버터구이용 머리를 다 잘라가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으면 됩니돠

정신없이 먹다가 마지막 새우 기념사진.. 진짜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새우를 다먹을쯔음에 라면도 하나 주문하고 버터머리구이 가 나왔습니당

하나도 안느끼하고 맛있엇어요 ㅎㅎ 머리에 붙은 남은살 빼먹는 재미

큰 새우도 한마리가 들어있는 라면이에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약간 부족한 배를 채워주기에 굿

칼국수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다음엔 칼국수로 먹어볼게요?

다먹고 나오니까 이렇게 깜깜한 저녁이 됐는데 아직 기다리는사람도 많더라구요 

철지나기전에 대하구이먹으러 한번 가보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