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근처에 새로 생긴 돈까스집 오얏카츠

조계사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고 아부커피옆에 있다 아부커피도 맛있고 친절한곳 ~ 내가 좋아하는곳~~

오얏카츠의 메뉴판 자리마다 이렇게 있다

가격은 약간 비싼편.. 점심시간에 맨날 먹고싶은데 맨날은 어려울듯 특이하게 심술을 파는구만?

저녁시간에 가라아게랑 맥주랑 먹으면 좋겠다

아묻따 등심하나 안심하나요 

먼저 나온 등심돈까스 반찬류는 리필가능! 

촉촉하고 등심인데 약간의 지방층이 붙은거같았는데 더더 맛있다 싸라해~~ 등심~~ 

보기만 해도 든든한 등심돈까스 되시겟다~~~

다음은 발그레한 안심돈까스 그 유명한 정돈 돈까스 스탈같은데? 하지만 정돈 도 안먹어봤다.. 기다리는거 넘시러!

부끄러워하는 안심 사랑해~~~~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으니 적당했다 하지만 남자사람은 배안부를거같기도...

자루우동도 먹어보고 싶은데 일인일돈까스 시키고 우동까지 하나시키기엔 너무 배부를것같았다.....

남자친구랑 오고싶은데...????? 없어요 그냥 없어요! 

나는 참깨소스파 (갑자기..?) 

아 토하젓이었구나.. 이제서야 알았네 나는 무조건 와사비파인데 여기 소금맛도 좋았따 그래도 와사비승

화장실도 매장내부에 있어 좋았다~~~

소금이 있어보여서 맛이 있었던걸까.. 사대주의가 있걸랑요..

어 사진이 또 들어왔네 그냥 냅둘게요 귀찮으니까... 나중에는 특등심과 모듬가츠를 먹을 수 있는 지갑을 가지고 가보겠다

즐거운 회사생활~~ 즐거운 점심시간~~ 

'냠냠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촌 스태픽스  (0) 2022.11.18
종로3가 이경문순대곱창  (0) 2022.11.17
비오는날 포천 한옥카페 포공영커피  (0) 2022.10.12
일산 대하구이 준우식당  (1) 2022.09.21
압구정 저스트스테이크  (2) 2022.09.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