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포공영 커피 카페 바로 옆에 주차가능합니당

남양주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아기맡겨놓고 포천 좋은카페 룰루

(항상 꼬마워 나람~~~~🫶)

이날 비가 엄청 많이 온날이라 걱정했는데 안개가 껴서 더 예뻤던 포공영 커피

여기가 포토스팟이래용 

어디 좋은데 가면 주책맞게 셋이서 찍는 사진..ㅋㅋ 이제 부끄럽지도 않음

포레버 영~~~~ㅠㅠ

가자마자 찍었던 사진이라 좀 밝네 비가 안왔다면 밖에서도 너무 좋을듯..

이제 추우려나?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 천장을 보니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흔들리게 멋졋다

400인디 포공영으로 부른다고~ 친구가 말해줌!

찍을게 없으니 이거라도 찍어보자.. 

우리는 셋다 아메리파 두명은 아이스충, 한명은 여름에도 뜨거운거 먹는다 이해불가!

커피3잔과 저런 다과세트가 단돈만원이라 시켜보았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높진 않았다 굿

다과세트에 인절미인줄알았는데 엿? 엿도 아니고 아무튼.. 별로였고 약과도 그냥그런... 오란다는 친구가 집으로 가져가서 머르겠네요.... 흠...... 그냥 예뻐서 사진찍는용으론 좋습니더

그나마 괜찮았던 약과 

근데 요새 약과 너무 맛있는게 많자나요ㅠㅠㅠㅠㅠ 더맛있는걸 내놔라..

음식맛이 별로였ㅈㅣ만 뷰가 너무 좋고 기분이 좋아서 또 가고 싶었던 카페다 

저기 밖에 앉는 자리 꼭 앉고 싶었는데 ...... 스틸당함.. 부들부들..

화장실가는길에 음식점도 같이 하는것같았는데 어른들이랑 같이 식사하기 좋아보였다

나는 너무 멀어ㅠ 

사진 잘찍는 친구들 아이폰 가진 친구들 쩨고

ㅂㅣ가 와서 더 좋았던 포공영 

날이 맑아도 좋을테지~ 다음에 또 가볼수 있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