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열리네여~~

순재가 들어오죠~~~~

 

 

바로 어제 경복궁 야간개장에 다녀왔어요

 

가격은 인당 3000원

전 미리 4월7일에 인터파크에서 예약에 성공했지 뭐에욤...

 

 

자세한 내용은 경복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여!!!

 

http://www.royalpalace.go.kr:8080/content/board/view.asp?seq=430&page=&c1=&c2=

 

 

 

 

 

 

 

밤에는 아이폰으로 사진찍으면 안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화질이 다 이따위ㅠㅠㅠ

 

 

 

예전에 현장예매로 간적이 있었는데 그땐 사람이 넘넘ㄴ 많았는데

 

이젠 예약으로만 갈수있으니 확실히 관람하기에 더 좋았어요 ㅎㅎㅎㅎㅎ!!!

 

 

 

 

 

 

요즘 많이 보이는 브이알로 근정전내부를 볼 수 있게 만들어놨더라구요

 

5초정도 신기했어여 ㅎㅎㅎㅎㅎ

 

 

 

 

 

경회루를 보러 경복궁에 가는게 아닌가여...?

 

여기서 사진 몇번 찍고 감탄하니 사실 감흥이 떨어졌어여

 

그래도 넘넘 예쁘네욤

 

 

 

 

 

이거 사진...?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이런사진 어디서 본적 있기에 찍어보았어요 ㅎ

 

 

구리죵 헤헤헤헤

 

 

 

 

 

 

 

아그리구 이렇게 공연도 하구 있더라구여

 

예쁘시더라구용 박ㄷ수박수

 

 

 

 

 

 

 

신과 구의 조화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낌이 이상해서 찍어보았죵

 

 

 

 

 

바깥으로 나가여

 

 

 

 

 

 

조금 쌀쌀한 날씨였지만 ! 그래도 보고와서 넘 좋은 시간이었더여!!!

 

나중에 창경궁으로 가보고 싶어용!!!

 

 

아 그리구 저렴한 가격에 주차장도 이용할수 있어서 더더 좋았던 것 같아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