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남자친구와 기념일을 맞이해서 튜브스터를 타고왔어요

 

반포한강공원 새빛섬에서 탈 수 있습니당

 

 

 

 

 

 

전 몰랐는데 우결에도 나오고 여러군데 많이 소개가 되었더라구요 ㅋㅋㅋㅋ

 

 

오 삼둥이도 다녀갔었네요!!!

 

 

 

 

 

 

 

새빛섬 입구 다리에서 쭉 들어가면 보여요

 

쉽게 찾을수 있습니당.

 

금요일밤이라서 예약을 하고 갔어요.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많아지더라구요 ㅎㅎㅎ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예약을 하고 결제는 현장에서 하면됩니당

 

 

 

 

 

줄세워져 있는 튜브스터들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튜브스터 이용시간과 가격입니다

 

저는 위에서 치킨먹으려고 1시간으로 했어요

 

두명이선 가격이 조금 부담되는데 여러명이서 타면 더 재밌고 가격도 적당할 것 같더라구요 ㅎㅎ

 

 

 

 

 

결제는 바깥에서 하는게 아니고 바로 보이는 건물에 들어가면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ㅎㅎ

 

 

 

 

 

처음에 직원분이 운전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

 

운전잘하는 남자친구도 약간 어려워했어요ㅠㅠㅠㅠㅠ

 

설명 잘들으세용 ㅋㅋ

 

 

 

 

해가 지려고 하네여 ㅎㅎㅎㅎㅎ

 

 

 

 

 

 

촛불부려고 케이크도 사왓는데 바람도 많이불고 ㅋㅋ 많이 흔들려서 그냥 사진만 찍고

 

바로 넣어놨어여 ㅠㅠㅠㅠㅠㅠ

 

 

 

 

 

 

 

치킨이나 먹는거죵 뭐!

 

진짜 핵존맛 ㅠㅠㅠㅠ 이름은 모르는데... 아무튼 치킨 ... 넘 맛있어요.. 맛있고...

 

 

 

 

 

바람때문에 자꾸 움직여서 남자친구가 치킨먹으랴 운전하랴 고생 많이 했어요ㅠㅠㅠ

 

전 덕분에 치킨먹으면서 노래듣고 넘 좋았죠 뭥 헤헤

 

 

 

 

 

ㅋㅋㅋㅋㅋㅋ

 

바람 안불고 친구들 여러명이서 타면 더 좋을 것 같긴 해요

 

하지만 넘 좋은 시간이었습니당

 

 

이영광은 남자친구에게~~~~

 

^~^/

 

+ Recent posts